DB 허웅의 걸그룹 댄스 실력은? 16일 밤 전격공개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원주 DB 프로미의 구단 공식 유튜브채널인 DBTV가 11일 프로농구 최초로 2만명을 돌파했다.

DB는 16일 "원주 DB 프로미는 지난 2018년 9월 유튜브채널을 개설하고 친밀도 높은 기획컨텐츠를 통해 코트에서는 접하지 못하는 선수의 숙소 및 일상생활 등을 공개해 구독자 및 농구팬의 많은 공감을 얻어왔다. 최근 구독자수 급상승에 선수들은 2만명 돌파시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커버댄스 촬영을 팬 공약으로 내세웠으며 지난 13일 전문스튜디오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팬 공약을 얘기했던 허웅은 “우리 윈디(DB프로미 팬 공식명) 분들에게 코트밖에서의 모습을 보다 더 많이 보여드리고자 적극적으로 참여했는데 어느새 팬 여러분의 좋은 호응속에 2만명을 돌파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코트에서 수준 높은 경기력은 물론 온라인상에서도 좋은 컨텐츠를 통해 우리 DBTV채널이 5만, 10만명이 되는 날까지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DB는 "해당영상은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6일 21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촬영 메이킹필름 영상은 20일 21시에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DB, 브레이브걸스 커버댄스 공개 예고. 사진 = DB 프로미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