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윤아X프레딧 프리배송 SNS 이벤트 진행

한국야쿠르트 프레딧이 윤아와 함께하는 프리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레딧 모델 윤아의 TV CF 영상 내용에 대한 퀴즈 이벤트와 SNS 이벤트다. 퀴즈 이벤트는 영상을 시청하고 세 가지 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히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프레딧 100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그 외 모든 퀴즈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대나무 숯칫솔 교환쿠폰을 지급한다.

SNS 이벤트는 프레딧 TV CF를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고 이벤트 해시태그 3개를 함께 올리면 된다. 프레딧 기프트 30만원 교환쿠폰(1명), 10만원 교환쿠폰(1명), 대나무 숯칫솔과 1950 치약세트 무료 교환쿠폰(100명)을 증정한다.

신규 캠페인 '프리배송(Song)'편은 내추럴한 배경과 싱그러운 BGM을 강조했다. 특히, 푸드코트 원곡 '멍게 좋아'에 맞춰 다양한 모습으로 연기하는 윤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프레딧 프리~프리~프리배송"으로 시작, 핵심 메시지인 "프리배송"을 반복해 광고 시청 후 자연스레 귀에 맴돌게 했다.

윤아와 함께한 '프레딧'은 한국야쿠르트가 2020년 12월 론칭한 온라인몰이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식음료 중심 제품 카테고리를 뷰티, 생활, 여성 유아용품 등으로 확대했다. 실제 '프레딧 라이프'는 취급하는 모든 제품의 전성분을 공개하고 친환경, 유기농, 비건 등 인증 받은 제품을 엄선하여 판매한다.

주문건수, 금액에 관계없는 무료배송과 지정한 날짜에 제품을 반복적으로 전달하는 정기배송 서비스가 주목 받으며 가입회원 수 100만 명의 자사몰로 성장했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은 “경쾌하고 리듬감있는 BGM에 직관적 메시지가 반복되는 신규CF에 대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발해 ‘프레딧’을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 Fred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