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12살 연하 아내, 나 말고도 개그맨 4명이 대시" 깜짝고백 ('1호가') [MD리뷰]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12살 연하 아내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이수근은 11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수근이 등장하자 장도연은 "이수근이 국가대표 사랑꾼으로 유명하다. 술에 취해도 아내에게 꼭 존댓말을 하고 아내가 차려준 밥상에는 늘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소개했다. 이에 이수근은 "나이 차가 나다보니까 서로 존대를 해주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아내와는 띠동갑이다"고 말했다.

또 이수근은 "아내와 연결고리는 박준형이었다. 아내가 원래 갈갈이 스타일리스트로 일했다"고 회상했고, 박준형은 "그 분이 공연장에 처음 들어왔을 때 이수근이 정말로 가발을 쓰다 땅에 떨어뜨렸다"고 증언했다.

이수근은 "방송국 앞에서 보고 너무 예쁜 친구라고 생각을 했는데, 대학교에서 실습을 나온 분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이제 다시 못 보겠구나 했는데 공연장에 와서 너무 놀랐다"면서 "나중에 알고보니 내가 아내에게 고백하기 전 이미 정명훈 등 4명의 개그맨이 대시를 한 상황이었다. 아내도 바로 나를 선택한 게 아니었다. 아내가 박준형의 스타일리스트라서 동대문에 옷을 사러 가는데 6개월 동안 매번 함께 갔다"고 덧붙였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