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청량미 가득한 '인간 피톤치드' [화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박서준이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촬영한 패션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24일 공개된 매거진 데이즈드 4월호 별책 화보 속 박서준은 특유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이미지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이번 화보에서 박서준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청춘미를 물씬 뽐내면서도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까지 화보 안에 담아냈다. 시선을 강탈하는 청량함과 함께 캘빈클라인 진의 시그니처 데님 제품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물들이며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24일 추가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자연스럽게 흐트러뜨린 헤어스타일과 팔을 괴고 있는 나른한 포즈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깔끔한 청청패션은 박서준 깊은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이번 화보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는 평. 특히, 드넓은 초원 위에 서있는 박서준은 훤칠한 피지컬로 완벽한 핏감을 자랑하는가 하면, 아름다운 제주의 배경과 조각 같은 옆모습이 어우러져 여심을 사로잡는다.

박서준은 촬영 현장에서도 능숙한 포즈는 물론 눈빛만으로도 화보의 컨셉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 화보 장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서준의 남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4월 호 별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데이즈드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