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팬티 단색 컴포트에어 출시 3주만 1만여개 인기 품목 완판

최근 유튜브 리뷰 영상 누적 조회수가 144만 회를 넘기면서 '유튜브 화제의 샘방지 이너팬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여성언더웨어 브랜드 단색 컴포트에어가 출시 3주 만에 1만여개가 판매되면서 인기 품목이 전량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여성용사각팬티 컴포트에어는 편안하다(comfort)와 가볍고 잘 통한다(air)는 뜻을 가지고 있는 기능성팬티로, 온라인 누적 판매량 16만여 장을 달성한 단색 논샘팬티를 리뉴얼한 방수팬티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컴포트에어는 출시 3주 만에 ▲베이직 베이지 ▲베이직 블랙 ▲하이웨스트 베이지 ▲하이웨스트 블랙 등 인기 품목 전량이 모두 완판되었으며, 유튜브를 비롯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그날 패드 없이, 편하고 안전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기능성속옷, 여성드로즈팬티, 요일팬티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허받은 5중 방수 원단으로 제작된 여성사각팬티 컴포트에어는 그날에 샐 걱정 없어 일회용 여성용품 없이도 착용할 수 있고, 5중임에도 무게, 두께 비교 테스트에서 얇고 가볍다는 특징이 있다. 타 여성용품과의 비교 테스트에서도 흡수력, 통기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컴포트에어는 100% 재봉 여성사각드로즈라 생리대발암물질리스트에서 공개된 유해물질, 삽입 부작용 등 걱정이 없다. PH, 유기주석화합물, 폼알데하이트, 알러지성염료, 아릴아민, 과불화 화합물, 라돈 등 각종 화학물질에 대한 테스트를 통과해 KC 인증을 비롯한 안정성 검증을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컴포트에어가 출시 3주만에 1만여 개가 판매된 점에 대해 "여성의 그날에 겪는 냉냄새와 가려움 등의 고민이 많은데 컴포트에어는 이러한 고민을 해소해주고 활동성을 높여 그날에도 일상과 같게 도와준 점이 고객들이 공감한 것 같다"라며 "현재에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2차로 다음 주부터 입고돼 판매가 원활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컴포트에어는 삼각팬티 베이직뿐만 아니라 사각팬티 형태의 드로즈와 허리까지 올라오는 하이웨스트 3종이 있으며, 현재 15만 장 판매 돌파기념으로 500세트 한정 최대 28% 할인과 웰컴키트 구매 후 불만족 시 60일 이내 100% 무료반품,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