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차가움과 따뜻함 공존하는 매혹적 비주얼 [화보]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서인국이 패션 매거진 엘르를 통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엘르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서인국은 더욱 깊어진 눈빛과 성숙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컷에서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특히 서인국은 풀어헤친 셔츠와 와이드 팬츠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여기에 차가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매혹적인 눈빛이 더해져 무게감 있는 아우라를 만들어냈다.

앞서 '쇼핑왕 루이'에서 거부할 수 없는 순수한 매력을,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에서 묵직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서인국은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를 통해 보다 견고해진 모습을 선보인다. 신비한 매력을 지닌 멸망 캐릭터로 또 한 번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 것.

서인국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기존에 보여드린 연기 방식이나 색깔을 벗고 멸망이라는 낯선 캐릭터 본연의 매력을 드러내는 데 집중했다"라며 배우로서의 남다른 열정을 자랑하기도. "멸망은 모든 '사라지는 것'에 책임지는 존재다. 그런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점에 따라 재밌기도, 슬프게도 느껴질 것"이라며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곡 작업도 하고, 팬들에게 노래를 들려줄 방법을 매번 고민한다. 배우와 가수, 두 가지 모두 잘 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여 장르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뽐낼 서인국의 행보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서인국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4월 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컷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긴 엘르 연애상담소 영상 콘텐츠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엘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