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펼쳐보려 해"…조세호, 패션 브랜드 론칭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조세호는 9일 인스타그램에 "어릴 때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 지금도 그렇다. '어떻게 하면 잘 보일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멋져 보일 수 있을까?' 고민했고 일이 없어 자존감이 떨어져있을 때에도 멋진 옷을 입어보며 스스로 '나는 멋진 사람이다'라고 자신감을 불어넣었다"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을 웃길 수 있을까?' 다음으로 많이 한 생각이 '어떤 옷을 입으면 오늘 하루가 더 기분 좋고 행복할까?'였다. 해외여행을 가서도 맛집보다 쇼핑이 먼저 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하지만 지금까지도 멋진 옷을 발견해서 쇼핑을 해도 바로 집으로 오는 날은 드물었다. 멋진 옷은 대부분 모델의 몸에 맞춰져 나와서인지 입고 싶은 옷을 바로 입지 못하고 근처 수선 맛집에 들려야 했다"라고 회상하며 "'대부분의 우리들'이 수선하지 않고도 멋지게 입을 수 있는 옷을 한번 만들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조세호는 "이러한 고민과 아쉬움은 오랫동안 나에게 꼭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되었고 이번에 사람들을 웃게 하는 것 다음으로 좋아했던 옷을 만들게 됐다. 이젠 조심스럽게 그 꿈을 펼쳐보려고 한다"라며 "오늘 드디어 시작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조세호의 도전에 여러 팬뿐만 아니라 동료 연예인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송가인은 "우와! 오빠 너무 축하드려요! 대박나세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개그맨 이진호는 "세호 형 화이팅"이라며 용기를 불어넣었다.

한편 조세호는 현재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조세호 인스타그램]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