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모범택시' 하차…"새로운 배우 투입해 전부 재촬영"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캐스팅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한다.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는 8일 낸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사와 협의해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가 진행된 상황이지만, 이나은이 전 멤버 이현주를 따돌렸다는 의혹 등으로 여론이 좋지 않자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풀이된다.

제작사 측은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되어 전부 재촬영 할 예정"이라며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이하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입니다.

'모범택시' 제작진은 소속사와 협의하여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습니다.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렴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합니다.

드라마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입니다.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되어 전부 재촬영 할 예정입니다.

스튜디오S와 '모범택시' 제작진은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