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지수, '달이 뜨는 강' 하차→빈자리는 나인우? [MD동영상]

'학폭' 지수(Jisoo), '달이 뜨는 강' 하차→OTT·광고계는 지수 지우기→온달역은 나인우(Nah In woo)? 배우 지수가 자신을 둘러싼 학폭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한 가운데, 업계가 '손절'에 들어갔다. 지난 4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고, 이에 그동안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 왔던 업계에서는 '지수 지우기'에 들어갔다. 지수가 출연했던 지난 광고 영상들이 비공개로 전환됐고, OTT 플랫폼들은 지수가 출연했던 콘텐츠를 삭제했다. 한편, 지수의 학폭 논란으로 큰 타격을 입은 '달이 뜨는 강'은 대책 회의 끝에 지수를 하차시키기로 확정하고 지수가 맡았던 온달 역에는 배우 나인우가 유력한 상황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지수가 자신을 둘러싼 학폭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한 가운데, 업계가 '손절'에 들어갔다.

지난 4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고, 이에 그동안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 왔던 업계에서는 '지수 지우기'에 들어갔다. 지수가 출연했던 지난 광고 영상들이 비공개로 전환됐고, OTT 플랫폼들은 지수가 출연했던 콘텐츠를 삭제했다.

한편, 지수의 학폭 논란으로 큰 타격을 입은 '달이 뜨는 강'은 대책 회의 끝에 지수를 하차시키기로 확정하고 지수가 맡았던 온달 역에는 배우 나인우가 유력한 상황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