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이승기 "첫 19금 작품…내 필모 중 가장 독보적"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마우스' 출연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강조했다.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 측은 3일 오전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연출자 최준배 감독과 출연 배우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 경수진 등이 자리했다.

이날 이승기는 '마우스' 첫 회가 19세 시청 등급으로 방송되는 것에 대해 "감사하고 공감하는 부분"이라고 밝혔다. 그는 "만약 수위를 조절하기 위해 걷어낸다면 우리가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와 달라질 수 있기에 우려가 됐었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승기는 "처음으로 19금 작품을 하기에 제 필모그래피에선 단연 돋보일 수밖에 없다. 또 '마우스' 속 제 이미지를 어떻게 받아들여주실지 궁금하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오늘(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사진 = tvN]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