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정규 9집 'FLOWER 9' 전곡 차트인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MC몽이 새 정규앨범으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했다.

2일 발매된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플라워 9(FLOWER 9)' 타이틀곡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는 3일 오전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2위, 멜론 최신 24Hits에서 3위 등 단숨에 최상위권을 장악했다.

특히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외에도 더블타이틀곡 '눈이 멀었다'를 비롯해 '물망초 (Feat. 신용재)', 'STAR (Feat 챈슬러, D.Ark)', '쉴 곳 (Feat. 김영흠)', '돌아갈 순 없을까 (Feat. 김세정)', '화병', '거북이 (Remix Ver.) (Feat. 효린)',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 (Feat. 김재환)'까지 앨범 전 수록곡이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며 믿고 듣는 MC몽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MC몽의 정규 9집 'FLOWER 9'은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정규 8집 'CHANNEL 8 (채널에잇)'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공개한 신보로, 수많은 꽃이 각각의 꽃말을 갖고 있듯, 많은 노래들이 감정과 상황 그리고 각자의 이해 속에 피어남을 꽃에 비유한 앨범이다. 꽃을 선물 받을 때 기분이 좋아지듯이 MC몽의 노래가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게 닿길 바라는 마음도 함께 담겨 있다.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는 아무리 아름다운 사랑을 했던 사이였어도 이별 앞에서는 서로에게 상처이자 아픔으로 남을 수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MC몽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의 시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눈이 멀었다'는 내 삶의 빛이었던 그녀를 떠나보내고, 어둠이 밀려와 모든 것이 막막해지고 멈춰버린 것 같은 마음을 그린 곡으로, 가사와 상반되는 유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중이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