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겸 가수 김해리, 현아 ‘아임낫쿨’ 커버댄스 “여신 비주얼+매혹적 춤선”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치어리더 겸 가수 김해리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김해리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아의 '아임낫쿨(I'm Not Cool)' 댄스커버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해리는 제주드림타워내 K패션전문쇼핑몰 HAN컬렉션에서 파워풀하면서도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김해리는 흑발의 긴 헤어스타일과 파격적인 가죽자켓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디테일하고 남다른 춤선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해리는 첫 싱글 'OOTD(Feat. 수진)'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지난해 12월 두 번째 싱글 '러브시즌(Love Season)'을 발매, 치어리더를 넘어 가수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해리는 현재 언택트 콘서트 및 안양 KGC 인삼공사 프로농구단 치어리더로 활동하고있다.

한편,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유명 패션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4,144㎡. 약 1,200평)과 함께 오픈한 광화문빌딩(3,645㎡. 약 1,100평) HAN컬렉션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로 쇼핑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광화문 인근의 대형 쇼핑몰은 ‘HAN컬렉션’이 처음이다. 광화문빌딩은 경복궁, 청계천, 덕수궁 등의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또한 올해 광화문빌딩 앞 도로까지 광화문광장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에게 트렌드를 전파하는 K 패션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비롯해 관광객과 직장인들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최신 패션 아이템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사진출처: 김해리 유튜브, 마이데일리 DB, 제주드림타워]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