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데이 초성퀴즈 정답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패션 브랜드 휠라(FILA)가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데이를 맞아 진행한 '버즈빌 초성퀴즈' 정답을 공개했다.

이번 휠라 버즈빌 초성퀴즈 문제는 "120만족이 넘게 팔린 휠라의 어글리슈즈 스테디셀러 제품은?"으로 정답은 "ㄹㅇㅌㄹㅇㅅ"라는 초성으로 공개되어 있는 상태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휠라'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기간 내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휠라와 버즈빌에서 준비한 깜짝 선물을 지급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버즈빌 초성퀴즈와 함께 진행되는 휠라 브랜드데이는 1월 27일 수요일 단 하루동안 휠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1월 27일 수요일 휠라 브랜드데이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휠라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어글리슈즈 '레이트레이서'를 정가에서 52%할인된 가격에, 배우 김유정이 착용하며 화제를 모았던 휠라 '시그니쳐 컬러 구스다운 3단 배색 구스 숏다운'을 66%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납력이 탁월해 신학기 용품으로 인기를 모은 휠라의 베이직 백팩 큐브 백팩 2종도 57% 할인가에 판매되며 4계절 활용가능한 윈드브레이커 테크 테이프 바람막이 역시 58% 할인된 금액에 선보여진다.

그 외에도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휠라 측에서 준비한 이벤트가 다양하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찜을 할 경우 10% 할인 쿠폰을, 소식받기 동의를 한 고객에게는 5%의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더불어 브랜드데이 하루동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300명 한정 정가 35,000원 상당의 구스다운 목도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