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의 반려동물 히노끼 욕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835% 달성 관심 집중

펫 브랜드 '비기(biggie)'가 개발한 프리미엄 히노끼 강아지 욕조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지난해 12월, 제이코퍼레이션의 신규 펫 브랜드 비기가 공개한 프리미엄 히노끼 강아지 욕조는 와디즈에서 12월 14일 총 835%의 펀딩 달성률을 기록하며 성료된 바 있다.

비기 반려동물 히노끼 욕조는 중국산 저가 원목이 아닌 최고 품질로 선별된 일본산 히노끼를 사용해 호평을 얻었다.

일본산 히노끼는 편백나무 수종 중에도 수령이 오래돼 직경도 굵고 특유의 향이 깊으며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돼 있다.

모든 식물은 피톤치드를 발산하지만 히노끼는 발산량과 성분이 모두 다르며 기능에서도 차이가 있다. 그 중 편백나무는 소나무보다 약 5배가량 많은 피톤치드가 뿜어져 나온다.

특히 비기 히노끼 욕조에 함유된 피톤치드는 다견, 다묘 가정에서 자칫 전염될 수 있는 피부병 예방 효과 및 반려동물의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기 반려동물 히노끼 욕조는 양쪽 높이를 다르게 제작돼 반려동물의 성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발을 올렸을 때, 편안하게 안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발판과 바닥 미끄럼방지 패드 등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단순히 목욕뿐만이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한 힐링스파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따뜻한 물로 환수해야 온도 유지가 가능한 일반욕조와 달리, 비기 히노끼 강아지욕조는 첫 투입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비기 반려동물 히노끼 욕조는 현재 국내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