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남친 이현욱, 양다리였다…로운 "나 짝사랑 못 접겠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윤송아(원진아)를 향한 채현승(로운)의 짝사랑은 계속된다.

18일 밤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 1회가 방송됐다.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3년차 마케터 윤송아(원진아)와 1년차 마케터 채현승(로운). 이제 능숙하게 일을 해내는 채현승의 모습이 윤송아는 뿌듯한 듯 어깨를 토닥였고, 채현승은 "선배는 내가 무슨 애 같죠? 우리 누나보다 나를 애로 보는 것 같아서. 겨우 한 살 차이인데"고 혼자만의 투정을 부렸다.

또 채현승은 윤송아에게 "선배는 사내연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요?"고 묻고, 립스틱을 선물하는 등 호감을 드러냈다.

자신의 생일도 윤송아와 함께 보내고 싶은 마음에 친구들의 만남 제안까지 뿌리친 채현승. 그런데 생일날 채현승은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을 알게 됐다. 윤송아는 마케팅팀 팀장인 이재신(이현욱)과 비밀 사내 연애 중이었다.

짝사랑을 접어야한다는 생각에 고민하는 채현승. 그 때 또 한 가지 상황이 눈에 들어오고 말았다. 이재신은 그룹 창업주의 손녀인 이효주(이주빈)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다. 채현승은 "나 못 접겠다. 이 짝사랑"이라고 말했다.

다음날 회사에서 이재신을 만난 채현승은 "많이 피곤해보이시네요. 이쪽 저쪽"이란 말로 그를 도발했다. 영문을 알 리 없는 윤송아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그럼에도 채현승은 윤송아에게 진실을 말할 수 없었다.

이재신을 만나러 가기 전 립스틱을 바르며 단장하는 윤송아를 본 채현승은 "하나도 안어울리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라는 마음에도 없는 말을 내뱉었다.

한편,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