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조정석 동생 곽선영, 블러썸과 전속계약…'박보검X차태현과 한솥밥'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곽선영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곽선영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곽선영은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이익준 역)의 동생이자 육군 소령 이익순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정경호(김준완 역)와의 설레는 로맨스부터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또한 2019년 드라마 'VIP'에서는 백화점 VIP 전담팀 사원 송미나 역을 맡아 장나라(나정선 역), 이청아(이현아 역) 등과 호흡하며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의 애환을 리얼하게 그려내 현실 공감을 자아냈다. 2018년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송혜교(차수현 역) 비서 역을 맡아 든든한 매력을 선사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곽선영은 2006년부터 10여 년간 뮤지컬 '달고나' '위대한 캣츠비' '노트르담 드 파리' '김종욱 찾기' '빨래' '사의 찬미’ 등 수십여 편의 뮤지컬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서 탄탄한 내공을 쌓아왔다. 2018년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 연기파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는 차태현, 박보검, 임주환, 정소민, 정문성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