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썸녀' 딱 걸렸다…"나 혼자만의 진행형" 용기 내 고백 ('아이콘택트')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이상민이 ‘썸녀’의 존재를 들켰다. 현재 “혼자만의 진행형”인 상황이라고.

13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구)썸남 서준, (현)썸남 시윤, (핫)썸남 한빈이 등 유치원생 소년 3명이 한 소녀 나연이를 둘러싸고 벌이는 ‘썸’의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민은 나연의 이름을 자신도 모르게 ‘서연’이라고 불렀다. 이상민의 말실수를 놓치지 않은 강호동과 하하.

하하는 “나연이 얘기하려다가 자기도 모르게 실수로 서연이라고 했거든”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서연이 누구야?”라며 “(핫)썸녀?”라고 추궁하자 이상민이 “아니야 아니야”라고 발뺌했다.

하하가 “맛남 시그널 진짜 가는 건가?”라고 하자 이상민이 “아 그러지마”라고 했고, 하하가 “이거 빼박인데”라며 이상민이 ‘썸’을 타고 있다고 확신했다.

이런 이상민에게 강호동이 “이 세상에서 제일 먼 거리가 어딘 줄 아니? 가슴부터 입이야”, 하하가 “용기를 내! 그럼 가까워질 수 있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몰아가기에 결국 솔직히 털어놓은 이상민. 그는 “지금 문제는 뭐냐면, 지금 마음에 있는 친구가 이게 나가면 너무 기분이 나쁠 수가 있다”고 말했고, 이상민의 ‘썸’ 고백에 강호동과 하하가 자신의 일처럼 신나하며 박수를 쳤다.

용기 내 ‘썸’을 고백한 이상민은 “어쨌든 시도를 하고 있는데 진짜 이건 나 혼자만의 진행형이다”라고 밝혔다.

이상민에게 엄지를 치켜든 하하는 “그러면 진부하긴 한데, 진짜 미안한데 영상 편지는 한 번 남겨야 될 거 같아”라고 했다. 강호동도 “누군지 모를 거 아니냐”고 거들었다.

이에 당황한 이상민이 “이러다가 망친다니까!”라며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할 거 같아”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건 다 나 혼자의 걸음이다”라고 말하며 조심스러워했다.

강호동과 하하의 이상민 몰아가기가 계속됐다. 두 사람이 결혼식 입장 노래를 부르며 김칫국을 마신 것. 이 모습을 본 이상민이 한껏 부끄러워했다. 이와 함께 이상민이 강호동의 옷 속으로 머리를 넣으며 숨으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하하가 “오 스위트해”라고 했고, 강호동이 박수를 치며 이상민의 사랑을 응원했다.

[사진 = 채널A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