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보스' 양치승, '트롯파이터' 출격…육체미의 향연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근육 보스' 스포츠 트레이너 양치승이 '트롯파이터'에 뜬다.

13일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 4회에서는 호랑이 관장 양치승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트로트와 헬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트롯파이터'는 김창열의 '짬뽕레코드'와 박세욱의 '완판기획'이 매주 연예인, 셀럽, 일반인 등을 캐스팅해 기획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이날 양치승은 50kg 역기를 한 손으로 들고 등장하며 '근육 저승사자' 포스를 뿜어냈다. 역기를 들었다 놨다 하며 모두를 벌벌 떨게 한 양치승은 무대 역시 들었다 놨다 하며 '트롯파이터'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양치승과 함께 무대로 출격한 지원군들은 그야말로 파격 그 자체였다. 울끈불끈 섹시한 근육미를 자랑하는 보디빌더들이 등장, 트로트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파격 퍼포먼스를 펼쳐낸 것이다.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육체미의 향연에, MC 김용만은 "태풍이 휩쓸고 간 것 같다", "양치승만이 꾸밀 수 있는 무대"라는 감상을 남겼다고 해 더욱 기대가 쏠린다.

뿐만 아니라 '트롯파이터'를 통해 처음으로 트로트에 도전한 양치승은 의외의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기도. 나훈아의 '잡초'를 선곡한 양치승은 부드러움과 강함이 완벽하게 조화된 무대로 여심을 싹쓸이했다는 후문이다. 13일 밤 11시 방송.

[사진 = MBN '트롯파이터'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