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AI로 중학 연산 실력 잡는다,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교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기초연산 실력'이다. 기초를 탄탄하게 한다면 어떤 수학 문제가 나와도 흔들리지 않는 자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은 인공지능(AI)를 통해 중학연산 실력을 잡을 수 있는 기초 연산 집중 트레이닝 'AI 수다익선' 콘텐츠를 오픈했다.

AI 수다익선은 수학의 기초 연산을 원하는 주제별로 집중 연습하면서 중학 수학실력을 탄탄하게 하는 것으로 밀크T 중학 탭에서만 학습할 수 있다.

스스로 취약한 중등수학 단원과 주제를 직접 선택하여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기주도학습 습관형성에 도움이 되며, 필기 인식과 관련한 AI 기술을 활용해 마치 탭에서 연습장에 문제를 풀듯이 스마트하게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이는 수학은 연습장에 적어가며 풀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학부모와 중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인이 직접 필기 하며 공부를 하기 때문에 머릿속에 더 많은 학습 내용을 담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마트학습으로 본인만의 풀이 방식을 정리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현재 중학수학 기초연산 집중 트레이닝 밀크티 중학 'AI 수다익선'은 오는 18일까지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후기를 작성한 정규 학습생 중 50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아직 스마트학습에 친숙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7일 밀크티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