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열일 행보"…송강, 이유 있는 대세 '한계 없는 상승세'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대세 배우' 송강이 열일 행보로 2021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송강은 지난해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으로 임팩트 있는 연기와 존재감을 과시했다. 2019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순수한 매력으로 얼굴을 알린 송강은 '스위트홈'을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에 성공, 화려한 원톱 주연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스위트홈'과 함께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쏟아지고 있는 송강에 대한 관심은 그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로까지 이어졌다. 때문에 그가 공백기 없이 2021년 상반기부터 두 개의 작품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은 벌써부터 수많은 팬의 마음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건 바로 연이어 공개되는 세 작품의 장르이다. 하이틴 로맨스의 정석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그리고 일흔 살 할아버지와 스물셋 청년의 색다른 케미가 기대되는 케이블채널 tvN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 '나빌레라'까지. 전혀 공통되지 않는 각기 다른 장르 속 '장르파괴자' 송강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예고된 것이다.

이미 '좋아하면 울리는' 이후 '스위트홈'으로 파격적인 연기, 비주얼 변신을 보여준 송강이기에 그가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설렘이 더욱 커지고 있다. 더불어 서사를 담은 눈빛과 섬세한 감정 표현, 작은 소품 하나도 놓치지 않고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든 모습은 그의 연기 스펙트럼에 대한 기대까지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피지컬은 물론 계속해서 성장해나가는 연기력으로 이유 있는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송강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올 한 해를 수놓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 = 넷플릭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