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센의 칼' 성화연 "쉽지 않았던 겁탈신…신지수 응원에 힘 내" [MD동영상]

[성화연:Sung Hwa yeon] "쉽지 않았던 겁탈신…신지수(Shin Jisoo) 언니의 응원에 힘 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사라센의 칼'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성화연이 극 중 어려운 촬영 후 힘들어하고 있을 때 신지수로 부터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성화연은 "영화 출연이 이번 작품이 처음이었다"며 "부족함이 많았는데 지수 선배가 알게모르게 잘 챙겨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극 중 겁탈을 당하는 신이 있었는데, 쉽지 않았다. 신을 촬영 후 (신지수)언니가 들어와서는 응원을 해주더라"면서 "그런 섬세함이 감동이었다. 촬영이 지수 언니가 더 힘든 상황이었는데도 오히려 후배를 더 챙겨주시는 모습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덧붙였다. 영화 '사라센의 칼'은 깊은 상처로 세상을 피해 숨어버린 윤아(신지수)와 코리아드림을 꿈꾸는 이주노동자 알란(검비르)의 현실을 차갑지만 희망적으로 그린 휴먼 드라마로 오는 1월 14일 개봉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사라센의 칼'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성화연이 극 중 어려운 촬영 후 힘들어하고 있을 때 신지수로 부터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성화연은 "영화 출연이 이번 작품이 처음이었다"며 "부족함이 많았는데 지수 선배가 알게모르게 잘 챙겨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극 중 겁탈을 당하는 신이 있었는데, 쉽지 않았다. 신을 촬영 후 (신지수)언니가 들어와서는 응원을 해주더라"면서 "그런 섬세함이 감동이었다. 촬영이 지수 언니가 더 힘든 상황이었는데도 오히려 후배를 더 챙겨주시는 모습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덧붙였다.

영화 '사라센의 칼'은 깊은 상처로 세상을 피해 숨어버린 윤아(신지수)와 코리아드림을 꿈꾸는 이주노동자 알란(검비르)의 현실을 차갑지만 희망적으로 그린 휴먼 드라마로 오는 1월 14일 개봉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