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신축년 새해 프로모션,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3종 실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국내 최초의 도심형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JEJU DREAM TOWER)'가 2021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28일까지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Festive Season Special) 프로모션 3종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급 호텔브랜드의 대명사인 ‘그랜드 하얏트 제주(Grand Hyatt Jeju)’로 직접 운영되는 글로벌 레스토랑&바와 유럽식 로즈베이 스파를 할인된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먼저 3인 이상의 가족 및 단체를 위한 ‘그랜드키친(Grand Kitchen) 2+1’ 이벤트는 2인이 식사 시, 추가 1인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이다.

오픈형 다이내믹 키친을 콘셉트로 운영되는 그랜드키친에서 셰프가 직접 눈 앞에서 요리해주는 세계 각국의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바로 맛 볼 수 있다.

가격은 성인기준 조식 4만8,000원·중식 6만8,000원·석식 11만8,000원이며, 아동기준 조식 2만4,000원·중식 3만4,000원·석식 5만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12세 이하부터 37개월까지의 어린이는 아동 요금이 부과되며 36개월 이하는 무료.

세계적인 스타세프가 포진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20% 할인헤택을 누릴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Special Dining) 20% OFF’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1층 갤러리 라운지부터 3층 녹나무·차이나하우스· 제주핫팟, 4층 유메야마, 8층 카페8, 38층 라운지38, 스테이크하우스 등 정갈한 한식부터, 정통 중식, 이탈리안 요리까지 총 8곳에서 미식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 ‘로즈베이스파 20% OFF’ 이벤트는 유러피안의 럭셔리한 바디 트리트먼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햐얏트그룹 최고의 뷰티 트리트먼트 프로그램과 코스메티컬 기술을 통해 몸속 깊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선착순 사전예약 중이며 한정된 인원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또한, 제주 드림타워 홈페이지에서는 9일까지 예약 가능한 25% 객실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3월31일까지 투숙가능한 패키지로 환불이 불가한 선결제로 진행 된다.

위 프로모션 모두 기타 할인혜택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으며, 레스토랑&바 이용 시 알코올 음료는 프로모션에 포함되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고객은 물론 일반 방문객 및 지역주민들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제주 드림타워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롯데관광개발]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