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데뷔 17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성황 "팬들 덕분에…"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동방신기(유노윤호·최강창민)가 데뷔 17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동방신기는 26일, 네이버 V라이브의 Beyond LIVE 채널을 통해 데뷔 17주년 기념 '2020 TVXQ! ONLINE FANMEETING 동(冬),방(房),신기 with Cassiopeia'를 개최했다. 두 사람은 토크, 퀴즈, 게임, 무대 등 다채로운 코너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홈캠핑을 콘셉트로 한 1부에서는 스페셜 MC 샤이니 민호의 센스 넘치는 진행 아래 '동방신기 기말고사'가 펼쳐졌다. 팬들이 직접 꼽은 동방신기의 베스트 노동요 및 멤버 별 명언, 무대 의상 랭킹을 맞추는 '카시오페아 영역',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테스트하는 '동방신기 영역' 문제들을 풀며 다양한 이야기로 웃음꽃을 피웠다.

더불어 무대 곳곳에 숨겨진 미션지를 찾아 종이에 적힌 미션을 성공하면 비상금을 획득하는 '보물찾기' 코너도 진행, 동방신기는 롤러코스터 게임, 농구 게임, 두더지 게임, 손가락 펀치, 틀린 그림 찾기, 이모티콘 표정 따라 하기 등 여러 미션을 찰떡 호흡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획득한 비상금은 팬클럽 카시오페아의 이름으로 기부하기로 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팬미팅 2부에서는 데뷔곡 'Hug'부터 'Tonight', '운명 (The Chance of Love)', 'Catch Me' 등 동방신기의 탁월한 라이브와 전매특허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히트곡 무대를 선사했으며, 유노윤호 'Follow', 최강창민 'Rise As One' 등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도 만날 수 있어 팬들을 매료시켰다.

동방신기는 팬들에게 "여러분 덕분에 1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며 "의미 있는 날, 온라인으로나마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 내년에도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