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컬렉션 서울점, 광화문에서 만나는 K패션 핫브랜드 [MD동영상]

HAN컬렉션 서울점, 광화문에서 만나는 K패션 핫브랜드 국내 최고 최대 K패션 전문몰 'HAN컬렉션'이 18일 제주도 제주시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동시에 오픈했다.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최신 컬렉션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서울 광화문빌딩에 위치한 'HAN컬렉션 서울점'은 광화문빌딩 1층과 지하1층(3,645㎡. 약 1,100평) 에 자리잡고 있으며 남녀 의류와 키즈웨어, 잡화 등 K패션 디자이너들의 개인 브랜드와 함께 대중적인 취향을 발빠르게 반영하는 패스트패션으로 구성됐다. 'HAN컬렉션 서울점'은 경복궁, 청계천, 덕수궁 등의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또한 내년에는 광화문빌딩 앞 도로까지 광화문광장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트렌드를 전파하는 K패션의 성지가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국내 최고 최대 K패션 전문몰 'HAN컬렉션'이 18일 제주도 제주시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동시에 오픈했다.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최신 컬렉션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서울 광화문빌딩에 위치한 'HAN컬렉션 서울점'은 광화문빌딩 1층과 지하1층(3,645㎡. 약 1,100평) 에 자리잡고 있으며 남녀 의류와 키즈웨어, 잡화 등 K패션 디자이너들의 개인 브랜드와 함께 대중적인 취향을 발빠르게 반영하는 패스트패션으로 구성됐다.

'HAN컬렉션 서울점'은 경복궁, 청계천, 덕수궁 등의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또한 내년에는 광화문빌딩 앞 도로까지 광화문광장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트렌드를 전파하는 K패션의 성지가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