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배달음식 시키는 이연복에 충격 "꿈 꾸는 줄" ('어쩌다 마주친 그 개')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소녀시대 티파니 영이 배달 음식을 시키는 이연복 셰프를 보고 놀랐다.

17일 첫 방송된 SBS '어바웃 펫-어쩌다 마주친 그개'(이하 '어쩌개')에서는 조윤희, 이연복, 허경환, 티파니 영과 어쩌다 마주친 개들의 강렬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이연복은 한 집에 모여 냉장고 속 먹을 거리를 찾아봤다. 이에 허경환은 "식사 준비 하시는 거냐"고 물었고, 이연복은 "먹을 거 되게 많다. 일단 점심에 간단히 짜장면, 짬뽕 간단하게 빨리"라고 말해 다른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허경환은 "셰프님한테는 짜장면, 짬뽕이 간단하게다. 얼마나 좋냐"며 기대했고, 조윤희와 티파니 영 역시 "둘 다 먹고 싶은데", "하나만 골라야 되죠?"라며 행복한 고민을 했다.

이 때 이연복은 휴대폰을 집어 들었고, 허경환은 "잠깐만 시키시는 거 아니죠?"라며 놀랐다. 그러자 이연복은 "지금 너무 늦었어. 빨리 주문해 먹어야겠어"라고 말했고, 티파니 영은 "진짜 시키는 거예요?"라며 당황했다.

이어 티파니 영은 인터뷰에서 "진짜 장난하시는 줄 알았다. 꿈 꾸고 있는 건가? 나 뭐 하고 있는 거지? 생각하면서 먹었다"며 웃었다. 조윤희 역시 "감히 선생님한테 제가 뭐라고는 못 하겠고"라고 말했다.

이에 이연복은 "되게 재미있었다. 너무 당황하는 모습들이 되게 재미있었다. 장난 칠 때도 표정을 심각하게 해서 사람들이 진짜인가, 가짜인가 헷갈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 SBS 방송 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