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리뮤, 프리미엄 셀프 홈케어 화장품 '에이지 홀딩 펩타톡스 앰플' 론칭

2020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대표적인 키워드 중 하나가 '홈' 이다. 올 초부터 코로나19 유행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웨어, 홈 딜리버리, 홈 트레이닝 등 홈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그중 뷰티업계도 고객이 직접 스파나 에스테틱 센터를 방문하기 보다는 프리미엄 앰플을 집안에서 직접 사용하는 홈케어 시장이 크게 약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바이리뮤가 신규제품 런칭과 함께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부활초앰플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바이리뮤의 핫 아이템인 '에이지 홀딩 펩타톡스 앰플'은 고급 에스테틱과 셀프 홈 스킨케어의 경계를 허문 하이엔드 스킨케어 제품으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부활초추출물을 65%나 함유하고 있으며, 엄선된 18가지 펩타이드만 모아서 만든 바이리뮤만의 독자적인 TM원료 펩타-18컴플렉스™를 사용하여 피부탄력 개선과 촉촉함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쫀쫀한 제형을 강조해 두드려주며 사용하는 방법과 일반 제형처럼 살짝 문질러서 사용하는 방법이 가능하며, 스포이드 타입의 용기를 이용해 내용물의 오염을 효율적으로 막고, 사용자가 적정량을 떨어 쓰기에 편리하도록 만들었다.

바이리뮤 관계자는 "부활수앰플, 실타래앰플, 판도라앰플 등의 별칭을 가지고 있는 '에이지 홀딩 펩타톡스 앰플'은 안티에이징 5대 항목에서 임상이 완료되었으며 피부자극테스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다"라며 "건조한 공기와 차가운 바람으로 상처받기 쉬운 겨울철 피부에 단단한 보호막을 만들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리뮤는 신규제품 론칭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