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국내산 유자와 탱자 추출물 함유한 '더마로지 더블 비타 드롭 인 세럼' 출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15일, 신제품 '네오젠 더마로지 더블 비타 드롭 인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가 풍부한 국내산 전남 고흥 유자와 경북 영천 탱자 추출물을 함유해 기미, 주근깨를 비롯한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등 다양한 크기로 고루 배합된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촘촘히 수분을 채우는 밀도있는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식약처 기준 알레르기 유발성분과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자연에서 유래된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민감성 피부와 비타민 세럼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아우딘퓨처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미·잡티 관리와 피부 속보습 관리가 모두 필요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세럼"이라며 "임상테스트를 통해 사용 2주 후 기미·잡티 개선 효과를 10일 후 피부 속보습 개선 효과가 나타남을 확인했으며, 피부 안전성에 대한 검증도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젠은 이번 세럼 출시를 기념해 '네오젠 더마로지 더블 비타 글로우 랩 마스크' 정품을 함께 구성한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더블 비타 글로우 랩 마스크'는 기미, 잡티가 밀집된 볼이나 코 주변 나비존의 각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피부 윤기를 더해주는 필 오프 팩 제품이다.

오는 21일부터 22일에는 더블 비타 드롭 인 세럼 정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을 실시한다. 선착순 및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오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