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장영란, 시집 너무 잘 갔다고 생각했는데…" ('신박한 정리')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신박한 정리'에서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인 장영란의 매력을 높이 샀다.

1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신박한 정리'에선 장영란 가족 편이 그려졌다.

이날 장영란은 3살 연하 한의사 남편 한창과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신애라는 "두 분이 너무너무 아름다운 사랑을 보여주니까 솔직히 보는 우리가 너무 흐뭇하다"고 털어놨고, 윤균상과 박나래는 동감했다.

신애라는 이어 "그리고 싱글들이 보면 '나도 저렇게 사랑받고 사랑하는 남편과 아내를 만나야겠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라고 추가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오늘 집을 정리하면서 느낀 거는 계속 마음속으로 '부럽다'. 그리고 내가 비포 찍을 때 '장영란 언니 시집 너무 잘 갔다'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보면서 느낀 건 장영란 언니가 너무 멋진 사람이었던 거야. 그러니까 이렇게 멋진 여자 옆에 멋진 남자가 있는 거 같아"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신애라는 "두 분 다 서로 시집, 장가 잘 갔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두 분 천생연분이다"라고 추가했다.

[사진 = tvN '신박한 정리'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