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랭앤루’와 환상의 콜라보 "귀엽고 섹시하고 러블리한 자태"[스타패션분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개그우먼 정주리가 패션브랜드 ‘랭앤루’와 환상의 콜라보를 펼쳤다.

11일 ‘랭앤루’ 인스타그램에는 정주리의 틱톡 영상이 올라왔다. 정주리는 랭앤루의 다양한 옷을 입고 스타일을 뽐냈다.

이모지로 표현한 ‘랭앤루’ 코디가 이번 영상의 주제다. 캐주얼한 차림에서 화려하게 드레스업하는 콘셉트로 영상을 촬영했다.

정주리는 거미, 토끼, 쿠키, 드라큘라, 치타 이모티콘을 랭앤루 코디룩으로 선보였다.

정주리는 이번 영상에서 랭앤루의 다양한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하며 귀엽고, 때론 섹시하고, 러블리한 자태를 뽐냈다.

‘랭앤루’는 여의도 ifc몰 직영점을 운영중이다. 핑크빛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새 단장한 공간에서 연말 쇼핑을 즐겨보면 어떨까.

한편 ‘랭앤류’는 12월 18일 오픈예정인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컬렉션 ‘제주점’은 감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인테리어로 소위 ‘인생샷’을 남기고 싶어하는 SNS 인싸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67개의 포토제닉 파사드로 이루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스트리트형 쇼핑몰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쇼핑객의 마음을 설레게한다.

아시아 최고의 ‘포토제닉 스페이스’로 각광받게 될 HAN 컬렉션 ‘제주점’은 여성 캐주얼, 여성 트렌디,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쥬얼리 등 14개 아이템별 편집숍으로 구성된다.

HAN컬렉션 ‘서울점’은 광화문빌딩 지하1층 ~ 1층에 위치하며 2~5층 동화면세점과 함께 조성되어 광화문 인근 오피스에서 일하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과 관광객들이 몰려 K패션의 메카로 떠오를 전망이다.

[사진 = 방송 캡처, 랭앤루, HAN컬렉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