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박명수 농담에 묵직한 일침…"이혼 과정, 정말 고통스러워" ('개뼈다귀')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박명수에게 일침을 날렸다.

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개뼈다귀'에는 지상렬의 결혼을 위해 중매 전문가를 찾아간 김구라, 박명수, 이성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중매 전문가에게 지상렬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이에 중매인은 "지상렬 씨가 외향적이면서 내성적이다. 귀엽고 밝고 외모도 예쁜 여성분을 소개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남편 얼굴이 무너지면 아내라도 좋아야 한다"며 지상렬의 외모를 지적했다. 이에 중매 전문가는 "지상렬 씨의 외모는 무너지지 않았다. 박명수 씨보다 지상렬 씨가 더 멋있다"고 했다. 이에 박명수는 "대놓고 그렇게 말씀하시냐. 저도 미래의 고객이 될 수도 있다"고 농담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말 같지도 않은 소릴 한다. 몰라서 그러는데 이혼하는 과정이 정말 고통스럽다. 살다가 안 맞으면 이혼할 수도 있지만, 정말 고통스럽다"고 묵직한 조언을 건넸다.

이성재 역시 "민서 엄마가 섭섭해한다"고 이야기했다. 박명수는 "농담이다. 우리 와이프도 이런 걸 다 이해해준다"라며 머쓱한 표정을 지었다.

[사진 = 채널A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