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한텐' 이수, 성인배우 직업+트라우마 고백 "천박하다는 폭언…이제 결혼하고 싶어" [MD리뷰]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성인배우 이수가 결혼에 대한 고민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는 성인배우 이수가 출연했다.

이수는 4년차 성인배우라고 소개하며 "과거에 대기업에 다니는 남자친구와 만났다. 직업에 선입견을 가질까봐 프리랜서 배우라고 소개했다"고 했다.

그는 "남친의 친한 동료이자 형이 있는데 인터넷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제 포스터를 봤다고 했다. 역겹다, 천박하다, 네가 내 인생을 망쳤다는 폭언을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수는 연애와 만남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이수는 자신의 직업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처음에는 많이 부끄럽고 음지에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해 주눅들었다. 하지만 쉽게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았다. 더 잘 해보고 싶은 욕심이 들었다"고 했다.

현재 이수는 전남친과의 트라우마를 딛고 연애 중이라고. 그는 "제가 결혼해도 될지 걱정이 된다"고 했다. 그는 "주변에서 저와 같은 직업을 가진 분들 중 결혼했다가 돌아오신 분도 있다. 아무래도 직업적인 부분을 결혼 후 이해하지 못하기도 한다"고 했다.

이영자는 "성인배우도 결혼할 수 있다"며 "그게 문제가 아니라 결혼에 대해 저 자제를 가지고 있다. 선택권을 이수 씨에게도 있다"며 용기를 심어줬다.

김원희 역시 "직업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밀고 나가라. 얼마든지 좋은 남자 만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사진 = SBS플러스 방송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