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오늘(3일) 녹화 취소…"확진자 발생으로 상암 사옥 폐쇄" [공식](종합)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녹화가 취소됐다.

'아내의 맛' 측은 3일 마이데일리에 "오늘 '아내의 맛' 녹화가 취소됐다"고 밝히며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상암동 스튜디오가 폐쇄가 돼서 녹화가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앞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인 가수 이찬원이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TV조선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찬원이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가 되었다.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찬원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아티스트, 스태프, 직원들 모두 코로나 검사 및 격리를 안내하고 있다"며 "특히 자체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동안 폐쇄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로 인해 이찬원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던 코미디언 이휘재, 홍현희, 박명수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TV조선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