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유튜브광고 기념 SNS 이벤트 진행

김밥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영상광고 송출을 기념해 SNS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얌샘김밥 영상광고는 유튜브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인사이더즈를 모델로 채용했다. 인사이더즈는 직접 안무를 짜고 노래를 불러 SNS에서 B급 퍼포먼스로 유명한 3인조 개그 댄서로, 해당 광고영상에서 실제 녹음과 안무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은 얌샘김밥에서만 볼 수 있는 메뉴인 '메가김밥'을 거대한 김밥으로 표현하였으며 인사이더즈가 미니어처로 함께 춤을 추는 독특한 연출이 돋보인다. 관계자는 "얌샘송은 수능금지곡으로 불릴만큼 중독성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얌샘김밥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자신의 SNS에 #얌샘김밥 #얌샘김밥광고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고 해당 게시글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1명), 브리츠 블투스스피커(3명), 얌샘김밥 상품권(5명)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위기 상황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통해 가맹점주의 매장 매출 활성화를 위해 독특한 광고영상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SNS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얌샘김밥 유튜브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얌샘김밥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