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결산 ‘2020 안다르 베스트 어워즈’ 시작, “혜택 풍성”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2020년을 한 달 남겨놓고 그동안 성원해 준 고객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할인과 특별 혜택이 풍성한 ‘2020 안다르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0 안다르 베스트 어워즈’는 1일부터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첫 번째 ‘감사페스티벌’ 이벤트로 올 한 해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들을 모아 ‘2020 랭킹 어워즈’를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구매, 키워드, 리뷰, 신상 4개 항목으로 세분화해 각 부문에서 올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 특가로 제공한다.

구매 어워즈는 카테고리별 판매량 1위인 ‘인생템’을 모아 구성했고, 키워드 어워즈는 레깅스, 기모바지 등 소비자가 많이 검색한 키워드 별 1위 아이템으로 이뤄졌다. 리뷰 어워즈는 카테고리별 누적 리뷰가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신상 어워즈는 9월부터 출시된 2020년 FW제품 가운데 한 번에 여러 개 구매한 신상을 모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량 베스트 상품 1위부터 200위까지도 소개한다.

두 번째 ‘감사 페스티벌’은 12월 한 달 동안 역대급 가격으로 할인하는 제품이 포진돼 있다. 1만원대 제품부터 5만원 이상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가성비 아이템을 선보인다.

안다르는 회원 전용 특별 혜택을 더해 ‘2020 안다르 베스트 어워즈’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페이코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과 애플리케이션 지그재그에서 안다르를 즐겨찾기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적립 혜택과 5만 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 출시하는 신상품을 매주 선착순 한정수량 파격가로 판매하는 ‘따끈따끈한 특가’ 이벤트를 3주간 진행한다. 12월 첫째 주에는 오랜 개발 끝에 탄생한 안다르만의 특별한 겨울 소재인 ‘울라이크 스트레치 원단’으로 만든 ‘울라이크 스트레치 데일리 조거팬츠’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2020 안다르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은 1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5시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사진 = 안다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