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 수' 옹성우, 신예은과 뜨거운 포옹…"우린 서로가 딱이다"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경우의 수' 옹성우와 신예은이 이별 후 재회했다.

28일 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극본 조승희 연출 최성범) 최종회가 방송됐다.

이날 이수의 엄마 최원정(김희정)은 경우연(신예은)이 일하는 공방에 찾아가 선물을 건넸다. 선물 안에는 그림과 함께 이수(옹성우)의 사진전 티켓이 담겨있었다. 경우연은 티켓을 손에 쥔 채 생각에 잠겼다.

경우연은 이수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이수는 전화를 받지 않았다. 경우연은 이수의 사진전이 열리는 장소로 달려갔다. 그는 이수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타이밍 참 안 맞네"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수의 인터뷰를 읽은 경우연은 이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바라봤다. 작품명은 '나의 모든 순간이 우연이었다'였고, 경우연은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그때 이수가 나타나 "나 또 너 울린 거야?"라고 말을 건넸다. 경우연은 "나도 그대로다. 나도 아직 너를 사랑한다"고 마음을 고백했다.

이수는 경우연을 끌어안으며 "미안하다. 혼자 둬서, 맨날 울려서"라고 말했다. 이에 경우연은 "나도 나만 생각해서, 너 힘든 건 생각도 못 하고 나만 내 감정에 빠져서 너를 원망만 했다"며 사과했다.

이어 경우연은 "우리 나이만 먹고 너무 어리다"라고 했다. 이수는 그런 경우연에게 "그러니까 같이 크자. 다른 사람 힘들게 하지 말고. 우린 서로가 딱이다"라고 이야기했다. 경우연은 미소를 지었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