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루각' 지일주 "가죽점퍼 입고 액션…땀 때문에 벗기 힘들더라" [MD동영상]

'용루각:비정도시' 지일주(Ji Iljoo) "가죽점퍼 입고 액션…땀 때문에 벗기 힘들더라" [MD동영상] 2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이하 '용루각')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지일주가 액션 영화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한 여름 촬영에 가죽점퍼를 입고 액션 장면을 촬영해야했던 지일주는 "가죽점퍼 안에 반팔티를 입고 액션을 하다 보니 땀이 찼다. 그래서 벗기가 힘들었다"며 "헬멧을 쓰고 하는 장면이 많은데, 후시녹음할 때도 헬멧을 쓰고 녹음했다"라고 일화를 밝혔다. 한편, '용루각: 비정도시'는 법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잔혹한 범죄를 심판하는 의문의 비밀 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뜨거운 액션을 그린 작품으로 12월 3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이하 '용루각')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지일주가 액션 영화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한 여름 촬영에 가죽점퍼를 입고 액션 장면을 촬영해야했던 지일주는 "가죽점퍼 안에 반팔티를 입고 액션을 하다 보니 땀이 찼다. 그래서 벗기가 힘들었다"며 "헬멧을 쓰고 하는 장면이 많은데, 후시녹음할 때도 헬멧을 쓰고 녹음했다"라고 일화를 밝혔다.

한편, '용루각: 비정도시'는 법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잔혹한 범죄를 심판하는 의문의 비밀 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뜨거운 액션을 그린 작품으로 12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