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V1 해냈습니다' NC 선수단, 집행검 세리머니 포효

[마이데일리 = 고척돔 윤욱재 기자] 'V1'을 이룬 NC 선수단이 '집행검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NC 다이노스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두산 베어스를 4-2로 꺾고 대망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다.

NC 선수들은 그라운드에 모여 '집행검'을 들고 우승 세리머니를 펼쳤다.

NC는 한국시리즈 엠블럼을 삼총사의 상징인 3개의 검을 야구 방망이로 표현해 디자인에 반영했다. 한국시리즈를 앞두고 NC 선수단에서도 삼총사를 모티브로 검을 활용한 우승 세리머니 아이디어를 나왔다. 이를 들은 엔씨소프트가 '강함'과 '승리'를 상징하는 모형검을 제작해 선물했다.

한국시리즈 우승 확정 후 행사에서 김택진 구단주가 직접 '집행검'을 공개했고, 선수단이 NC 구성원 모두의 기운을 모아 함께 이룬 결실을 ‘원 포 올(One for All)' 세리머니로 표현했다.

[NC가 24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6차전 두산-NC의 경기에서 4-2로 승리해 우승을 확정지은뒤 기뻐하고 있다. 사진 = 고척돔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