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 오더, 오는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프리미엄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 오더'가 오늘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7일간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5% 추가 쿠폰을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단독 세트를 구성해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30ml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24일부터 3일간 단종 예정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아울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 총 300ml를 매일 오전 10시마다 1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하는 '한정수량 타임세일'을 통해 55,000원 상당의 제품을 98% 파격 할인해 단돈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헤어라인 관리를 위한 '엣지 부스터' 2개 세트 상품 1천개를 70% 할인가로 판매하는 '한정수량 HOT DEAL'도 진행한다. 단 아울렛 상품은 쿠폰, 사은품 증정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시너지 부스터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6ml 샘플 각 1개씩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 2천 원 상당의 샴푸 파우치 박스 ▲1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3만 3천 원 상당의 시너지 부스터 60ml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올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역대급 가격 할인과 다양한 구성의 이벤트 및 사은품을 준비했다"라며 "자올 닥터 오더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는 실속 있는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반가운 혜택을, 아직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는 소비자들에게는 부담 없는 가격에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올 닥터 오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올 닥터 오더 제공]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