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나미 '듀엠(DUEM) 아스타민앰플' 시즌2 매진

(주)브라이츠에서 론칭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듀엠(DUEM)의 아스타민 앰플이 2020년 11월 6일 시즌2 론칭 반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방송 목표 대비 123% 달성율을 기록했다.

듀엠 아스타민 앰플은 항산화 케어에 특화된 스킨케어 제품으로, 팔로워 17만을 보유한 (주)위드나미 대표 안남희가 수많은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화제가 됐다. 지난 5월 아스타민 앰플 시즌1 론칭 방송 전량 매진 이후 고객들의 많은 후기를 통해 직접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위드나미 안남희 대표가 직접 리뉴얼에도 수많은 테스트를 하며 참여한 이번 시즌2 앰플은 항산화력이 우수한 아스타잔틴 성분과 비타민C를 조합한 아스타민콤플렉스 46%가 함유되어 있다

임상실험, 항산화 테스트까지 완료한 위드나미 듀엠아스타민앰플은 현재 롯데홈쇼핑 시즌 1, 2 방송에서 전량 매진 기록을 올리면서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위드나미 안남희 대표는 "지난 시즌1 런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한 후 두 번째 리뉴얼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시즌2 제품은 프리미엄 숙성 공법으로 흡수력을 향상시켰고, 용기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