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신곡 '해프닝' 음원 40초 깜짝 공개 '덤덤해서 슬픈 노랫말'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듀오 악뮤가 신곡 음원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AKMU - ‘HAPPENING(해프닝)’ SAMPLER (MOTION VER.) #1, #2를 차례로 게재했다. 두 영상은 낮과 밤 상반된 무드로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각각 연출했다.

첫 번째 영상은 기차 속 잔잔히 흩날리는 커튼 사이로 내려앉은 햇살이 눈부시면서도 쓸쓸함을 자아내며 신곡의 무드를 엿보게 했다. 여기에 '이건 일종의 마지막 경고 같은 거야 거창한 표현을 주기엔’이란 직설적인 가사와 대비되는 이찬혁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음색이 울려 퍼지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수현은 한층 더 성숙하고 애절한 보이스로 리스너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쓸데없는 미련으로 인해 바보 같은 추억 하나 남아있지 않게’라는 노랫말이 이별의 상처를 표현한 듯해 슬픈 감성을 자극했다. 어두운 밤, 불빛이 깜빡이는 팝콘 가게를 배경으로 빈티지한 분위기가 감도는 영상의 비주얼은 ‘해프닝’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늘 신선하면서도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음악으로 감동을 선사해온 악뮤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영상으로 공감대를 형성할지 기대감을 높이는 지점이다.

악뮤의 신곡 ‘해프닝’ 음원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