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오아이 라온, '갑갑한 연애' 캐스팅 '웹드라마 PD 役'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이엔오아이(ENOi)의 라온(LAON)이 연기에 도전한다.

12일 소속사 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는 “이엔오아이의 멤버 라온이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갑갑(甲甲)한 연애’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갑갑(甲甲) 한 연애’(제작 렛스튜디오)는 ‘수원’이라는 이름을 가진 세 명의 남자와 갑을 관계로 엮인 한 여자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사회에 존재하는 ‘갑을 관계’에 대한 해석을 로맨틱 코미디로 흥미롭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온은 극중 메이저 방송국에 합격했다가 퇴사 후 웹드라마 PD로 열정 적인 삶을 사는 수원 역을 맡았다. 그동안 이엔오아이로서 무대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던 라온이 드라마 첫 데뷔작인 ‘갑갑(甲甲) 한 연애’를 통해 어떤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갑갑(甲甲)한 연애’는 11월 말 한수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미어 공개된다. 또한 오는 20일 공개되는 티저를 통해 여주인공 ‘열정’의 남자친구가 과연 어떤 ‘수원’인지 맞추는 이벤트를 개최하며 본방송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사진 = 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