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평상' 박정민, 男조연상 "나는 참 운이 좋은 배우" [MD동영상]

'영평상' 박정민(Park Jung min), 男조연상 "나는 참 운이 좋은 배우" [MD동영상] 11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진행된 제40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영평상)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 박정민이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한국영화평론가협회가 주관하는 영평상은 지난 1980년부터 매년 그 해의 우수한 영화 및 영화인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올해의 '영평 10선'은 '82년생 김지영, '남매의 여름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도망친 여자', '백두산', '윤희에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찬실이는 복도 많지', '프랑스 여자'다. 여우주연상은 '82년생 김지영'의 정유미가, 남우주연상은 '남산의 부장들'의 이병헌이 수상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1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진행된 제40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영평상)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 박정민이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한국영화평론가협회가 주관하는 영평상은 지난 1980년부터 매년 그 해의 우수한 영화 및 영화인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올해의 '영평 10선'은 '82년생 김지영, '남매의 여름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도망친 여자', '백두산', '윤희에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찬실이는 복도 많지', '프랑스 여자'다. 여우주연상은 '82년생 김지영'의 정유미가, 남우주연상은 '남산의 부장들'의 이병헌이 수상했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