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출신 인수X임팩트 이상, BL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주인공 캐스팅

콘텐츠 전문 제작 유통 브랜드 '아이돌 로맨스'에서 런칭하는 BL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 의 두 주인공 강인수, 이상이 공개됐다.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 (각본/감독 성도준)는 싱어송라이터 강인수(강인수 분)와 키보디스트 윤상이(이상 분)이 음악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감성적인 음악과 색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아이돌 그룹 마이네임 출신 강인수와 아이돌 그룹 임팩트로 활동 중인 이상은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작곡과 악기 연주 등 음악적 자질을 가지고 있어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 뿐 아니라 OST 참여 등 음악적인 실력을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에서 뮤지션으로 등장하는 강인수는 기타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싱어송 라이터의 역할을 맡았는데 실제로는 키보드를 잘 다루고, 이상 또한 키보디스트 역할이지만 기타를 더 잘 다뤄 촬영현장에서 서로 코칭을 해주며 캐미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함과 열정을 가진 두 주인공의 이야기는 실제 가수 경험이 있는 배우들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인수는 "저에게 너무 선물 같은 작품이다. 앞으로의 배우생활에 많은 공부가 된 작품이다. 보시는 분들께도 좋은 선물과 위로가 되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상도 "처음에는 긴장이 앞섰지만 드라마속 윤상이가 인수를 만나 변화하는 것 처럼 인수와 함께 촬영을 하면서 용기를 얻고 많이 변화했다. 서툴지만 최선을 다해 임했고 보시는 분들께 그런 마음이 잘 전달되어 좋은 작품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무빙픽쳐스컴퍼니와 이모션스튜디오의 공동 제작으로 만들어진 'Wish you 위시유: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는 BL이라는 장르에 음악적 감성을 녹여낸 한국 최초 음악 BL 감성 터치 로맨스물로 감독영화판의 넷플릭스 전세계 서비스를 비롯하여 웹드라마와 영화로 아이돌로맨스 전용 앱, VIKI, 대만 라인TV 등을 통해 전세계 200여개국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