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오늘(31일) 8년 열애 끝 결혼…"하나님에 받은 가장 큰 축복"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래퍼 비와이(본명 이병윤·27)가 품절남이 된다.

오늘(31일) 비와이가 8년 동안 열애해온 일반인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날 비와이는 코로나19 상황임을 인지해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2일 비와이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직접 손편지를 작성하며 팬들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장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항상 축복해주시고 사랑해주시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가장의 앞날을 위해 축복해주세요"라고 덧붙이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비와이는 2017년 방송됐던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비와이는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 환영회에 갔는데 굉장히 예쁜 친구가 있었다. 동갑이었고 첫 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비와이 인스타그램]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