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로 민감해진 피부, 라곰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세안부터

본격적으로 푸석하고 건조해진 추운 날씨로 접어들면서 규칙적인 생활은 물론 꾸준한 운동으로 바람직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피부 관리에 있어서는 피부에 좋은 보습제를 발라주어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예민해진 피부는 더 이상 자극되지 않도록 세안 단계에서부터 피부 밸런스를 무너트리지 않는 약산성 폼클렌징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헬시 뷰티 라곰(LAGOM) '셀럽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2020 겟잇뷰티 뷰라벨 전문가픽으로 선정된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주고 울긋불긋 성난 피부는 진정시켜주는 순한 pH 약산성 폼클렌징이다. 또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자극 없는 순한 세안을 도와주어 환절기 클렌저로 적합하다.

고농도의 풍성한 거품으로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더하면서 수분은 유지시키고 미세한 소금 입자가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카멜 그라스 추출물로 트러블 케어와 피부 진정 또한 도와주어 순하지만 완벽한 세정력까지 갖춘 소금 클렌저이다.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번째 솔루션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고 pH 약산성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다. 민감해진 피부 상태가 스킨케어 단계에서도 충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세면대 위에 있는 클렌징폼을 먼저 확인해보자.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워주는 라곰(LAGOM)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온라인 공식몰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