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지인 추가 폭로 등장…"애들 입단속부터 시키려는 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사생활 논란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보이그룹 엑소 멤버 찬열(본명 박찬열·28)의 추가 폭로가 등장했다.

29일 찬열의 지인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실명까지 밝힌 A씨는 SNS를 통해 찬열에 대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욕심도 욕심이지만 야망이 덕지덕지 붙어있는 친구였다"며 "좋은 녀석이라 생각했지만 들리는 소문이나 네가 하는 언행과 행동에서 역시 친구로만 지내는 게 딱 좋을거다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너의 언행들로 너에게 너 말하는 거 조심하라고 한 적 있을거다. 너는 그때 어차피 이래도 좋아해줄 사람들은 날 좋아해준다고, 그래 기만이었다. 널 좋아해주고 응원해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에 대해 최소한의 예의도 없더라"라고 비판했다.

동시에 처음으로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했던 B씨의 말을 언급하며 "음악생활에 지장주면 죽여버리겠다는 말 입에 달고 살던 너, 그 친구가 녹취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나보다. 넌 제발 좀 남탓하기 전에 본인부터 돌이켜보고 반성부터 해"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A씨는 "전화해서 나한테 이러쿵저러쿵 이야기하면 내가 옹호해줄줄 알았냐. 내 성격 뻔히 알면서 좋은 소리 못 들을 거 각오했어야지. 전화해서 애들 입단속부터 시키려는 너는 아직 멀었다. 제발 정신차려"라고 경고했다.

앞서 같은날 B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이 찬열의 전여친이라고 주장하며 "찬열이 10명의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말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하지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은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