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3' 이지훈 "11살 연상 김선경과의 ♥…엄마와 아들 같다는 사람들 있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뮤지컬배우 이지훈이 김선경과의 러브라인을 두고 나오는 일부 부정적인 반응을 언급했다.

28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에서는 양평의 한 별장에 모인 김용건-황신혜 커플, 탁재훈-오현경 커플, 김선경-이지훈 커플, 지주연-현우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선경은 김용건에게 자신과 이지훈의 케미를 물었고 김용건은 "나는 뭐 크게 무리는 아니라고 본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선경은 "일부러 연상을 싫어한 건 아닌데 만났던 사람들이 다 연하였다. 감정 표현에 너무 솔직하다 보니 그들이 봤을 때 제가 애기처럼 보이나보다. 남자들은 보호본능이 있지 않나. 아마 그런 마음 때문에 그러지 않을까 싶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황신혜도 이지훈에게 11살 연상인 김선경이 여자로 느껴지냐고 물었다. 이지훈은 "나는 너무 좋다"며 "제가 지금까지 만났던 사람들 중 연상이 한 번도 없었다. 어렸을 때 고소영 누나, 김희선 누나들이 다 날 예뻐해줬다. 그렇다가 처음 연상을 만난 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안 좋게 이야기하시는 분들은 엄마와 아들 같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황신혜는 "너는 너무 영(young)하게 대학생처럼 옷을 입고 선경이는 너무 편하게 입는다. 머리도 질끈 묶는다. 내가 너무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