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얼굴에 멍투성이 무슨 일? (카이로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제작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2회에서 한애리(이세영)가 임건욱(강승윤)과 위험한 방법으로 엄마 곽송자(황정민)의 행방을 수소문한다고 해 긴장감을 더한다.

앞서 한애리는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엄마의 심장 이식 수술비를 마련했지만 갑작스러운 상태 악화로 수술이 불발돼 보는 이들까지 눈물 흘리게 만들었다. 또한 임건욱은 그녀의 곁을 든든히 지키는 단짝 친구로 설렘을 자극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이 으슥한 뒷골목에서 마주하고 있는 스틸을 27일 제작진이 공개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애리는 그를 바라보며 애절한 눈빛을 보내지만, 어쩐 일인지 임건욱은 시선을 외면하고 있는 것. 심지어 임건욱의 얼굴은 멍이 가득한 상처투성이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한애리가 임건욱에게 서류를 건네며 무언가 부탁하지만, 끝끝내 눈을 마주치지 않고 있어 그가 감춘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드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엄마 곽송자가 갑자기 자취를 감추고, 믿었던 인물에게서 충격적 반전 사건이 벌어지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전개된다.

27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사진 =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