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남동생' T1419,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 MV 공개 '출격 준비 완료'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프리 데뷔 선공개곡 ‘드라큘라(Dracula)’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27일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리 데뷔 선공개곡 ‘드라큘라(Dracul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출격 준비에 나섰다.

공개된 ‘드라큘라(Dracula)’ 뮤직비디오에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중독성 넘치는 팝 댄스 트랙에 T1419의 파워풀한 보컬,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안무 퍼포먼스가 절묘하게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T1419는 유럽 중세 시대의 성을 배경으로 파격적인 코스튬 콘셉트와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선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T1419의 세계관에 대한 글로벌 팬들이 관심이 벌써부터 쏟아지며 데뷔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T1419는 ‘드라큘라(Dracula)’의 개인 포스터 이미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1419 멤버들은 ‘조커’부터 ‘헬보이’, ’직쏘’, ‘오페라의 유령’, ‘삐에로’ 등 유명 영화 속 주인공을 오마주해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선보여 관심을 받았다.

한편 T1419는 프리 데뷔 선공개곡 ‘드라큘라(Dracula)’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 데뷔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