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복' 공유 "'군인' 박보검에 조언? 알아서 잘하는 배우…너무 열심히 안 했으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서복' 주연 공유가 '군인' 박보검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서복' 측은 27일 오전 제작보고회를 개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취재진과 만났다. 연출을 맡은 이용주 감독과 공유, 조우진, 장영남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이날 공유는 "군필자로서 입대한 박보검에게 조언 한마디 해달라"라는 MC 박경림의 말에 "박보검은 조언이 필요 없는 배우다. 워낙 스스로 알아서 잘한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박보검이 현장에서 가장 어리고, 후배이지만 시야가 절대 좁지 않고 같이 일하고 있는 모든 사람을 배려하고 있는 게 느껴진다"라며 "저의 얄팍한 조언 없이도 잘하고 있을 거고 이미 같이 생활하는 군 내 사람들도 알고 있을 거다. 갔다 와서 더 깊어지고 성장하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 너무 열심히만 안 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